• 온라인화 ∙ 디지털화 ∙ 협업화로 표현되는 경영환경 속에서, 실시간 협업비즈니스를 통한
    조직 내 ∙ 외부의 문제해결과,인적 ∙ 물적 자원의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,
  • 고객이 창조적인 경영혁신으로, 이익 극대화와 경쟁에서
   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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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개요


온라인 쇼핑몰에 상품을 공급하는 유통벤더가, 고객 주문 상품에 대한 수발주 업무를 상품 제조회사 또는
수입회사와 연계하여 협업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.
따라서 상품유통벤더는 상품배송관리나 상품재고관리에 대한 업무부담 없이, 판매채널과의 판매활동에만
전념함으로써 매출증대를 도모할 수 있습니다.





서비스 구성도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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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기능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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서비스 특장점


01. 유통벤더 판매상품 무재고 운영지원

- 상품 유통벤더는 고객 주문정보 취합 및 제조회사에 배송의뢰
- 상품 제조회사에서 상품 재고관리, 주문상품 포장 및 발송처리

02. 3자 물류(3PL) One-Stop 업무지원

- 고객별 상품재고관리, 상품 입출고관리, 고객주문 발송
- 사용자 맞춤형 택배송장 인쇄, 바코드 출고검수, 택배 발송처리 자동화

03. 유통벤더 주문관리업무 One-Stop 업무처리

- 판매처 주문정보 자동취합, 배송의뢰, 고객 Q&A정보관리, 판매현황관리

04. 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업무처리

-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를 통한 무중단 인터넷 서비스
- PC만 있으면 어디서든 주문 · 판매 · 배송에 대한 다양한 정보활용

05. 수익 극대화 서비스

- 자동화를 통한 최소인력 활용, 생산성 향상, 업무처리시간 단축
- 작업에러 방지 및 신속한 업무처리로 고객 클레임 예방

06. 사용편리 및 정보보안

- 사용자 친근 화면, 리본메뉴에 의한 조작편리
- 하나의 회사계정으로 다수의 부서 및 임직원 사용
- 사용자별, 메뉴별 서비스 이용 접근제한

07. 온라인 쇼핑몰 및 택배사 시스템 자동연동

- 지마켓 · 옥션 · 11번가 · 인터파크 등 약 80개 온라인 쇼핑몰 자동연동
- CJ · GS · 현대 · Lotte · 농수산 등 홈쇼핑 자동연동
- 대한통운 · CJGLS · 한진 · 현대 · 우체국 · 로젠 · 동부 등 택배 자동연동