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cOffice
서비스 개요
ecOffice는 중소 유통판매 기업들의 『온라인쇼핑몰, 홈쇼핑, 백화점, 할인점 등 온/오프라인 판매채널에 상품을
공급하고, 소비자들에게 직접 판매하는 B2B2C 통합상거래』에, 인터넷, 클라우드 컴퓨팅 등 IT를 이용하여,
시간과 장소에 얽매이지 않고 관련 기업들과 유연하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협업적 업무지원 서비스입니다.
표준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지능형 서비스 기반에서 유무선 통합 서비스를 통해 시공간적인 업무처리 제약을
제거하고 지능화된 자동 업무처리로 생산성 향상, 인건비 및 경비 절감, 응급상황에서 업무대처 능력을 향상할
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서비스 기능
서비스 흐름
서비스 특장점
01. One-Stop 업무처리 자동화
- 주문 · 배송 · 재고 · Q&A · 정산 정보 자동취합 및 통합 정보관리
- 사용자 맞춤형 택배송장 인쇄, 바코드 출고검수, 택배 발송처리 자동화
- 클라우드 컴퓨팅 인프라를 통한 무중단 인터넷 서비스
- PC만 있으면 어디서든 주문 · 판매 · 배송에 대한 다양한 정보활용
- 자동화를 통한 최소인력 활용, 생산성 향상, 업무처리시간 단축
- 작업에러 방지 및 신속한 업무처리로 고객 클레임 예방
- MS오피스 같은 사용자 친근 화면, 리본메뉴에 의한 조작편리
- 하나의 회사계정으로 다수의 부서 및 임직원 사용
- 사용자별, 메뉴별 서비스 이용 접근제한
- 지마켓 · 옥션 · 11번가 · 인터파크 등 약 80개 온라인 쇼핑몰 자동연동
- CJ · GS · 현대 · Lotte · 농수산 등 홈쇼핑 자동연동
- 대한통운 · CJGLS · 한진 · 현대 · 우체국 · 로젠 · 동부 등 택배 자동연동